음식점2023. 11. 7. 16:29
반응형

쿠지라스토랑의 아부라소바가 너무 좋은 인상이어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또 아부라소바를 팔고 있는 곳이 있다길래 가보았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나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주신다. 

좌석에 안고나면 독특하게도 잘게 조사진 갓김치가 눈길을 끈다. 

(그렇지만 개인적으론 굉장히 잘어울린다거나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다)

물과 반찬을 세팅하고 나서도 꽤 오래 기다려야하니 이 부분은 주의 

도쿄비빔라멘(아부라소바) 11000원 

 

얇게 저며진 고기튀김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다. 우마이! 

대파와 쪽파와 적양파도 엄청 듬뿍 들어가 있는데 여기서 문제점이 하나 생긴다. 

이게 고기튀김과 어우러지면 충분히 풍미가 있는데 고기튀김 없이 면하고만 먹으면 그자체로 맵고 밸런스가 깨진다. 

고기튀김이 충분히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어찌보면 문제가 안될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먹으면서 분배를 잘 못했는지 조화롭게 먹지를 못했다. 

 

도쿄비빔라멘(스페셜) 13500원 

이건 맛만 봐서 평가는 패스.. 그렇지만 이 쪽이 조금 더 조화로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든다. 

 

전체적인 평을 하자면

일단 맛있다. 맛있는데 아쉬운건 면이 조금 많이 부족하다고 느꼈다. 

쿠지라스토랑에서 느꼈던 진한 풍미도 카센미세의 아부라소바에선 느끼기 힘들었다. 그치만 그건 그냥 스타일이 다른 것일테니.. 나야 거리가 그리 멀지않으니 재방문할 수도 있겠지만 멀리서 아부라소바를 위해 오는건 굳이? 

아마도 나는 다음에 가면 돈코츠라멘에 교자 세트를 시키지않을까 생각이 된다..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OOB